5% 고객을 다시 찾아오는 고객으로 바꾸면...

행복한경영이야기 2024. 1. 28. 0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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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고객을 다시 찾아오는 고객으로 바꾸면...


일반 고객의 5%를 다시 찾아오는 고객으로 바꾸면,
고객당 평균 25%에서 100%의 이윤을 더 이끌어낼 수 있다.
로열티 높은 고객의 편의에 더 중점을 두기 시작할 때
기업은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


프레데릭 라이할트 (Frederick F. Reichheld)의 로열티 경영


"고객유지도가 지속적으로 높은 회사는,
엄청난 경쟁 우위를 만들어 낼 수 있고,
피고용인의 사기를 진작시키며,
생산성과 성장 면에서 기대하지 못한 특별이익을 만들어낼 수 있고,
심지어 자본비용을 줄일 수도 있다."고
프레데릭 라이할트는 말하고 있습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happyceo.or.kr/Story/ContentsView?num=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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