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2025/03/05에 해당되는 글 1건
- 2025.03.05 고객이 고객을 부르는 ‘250의 법칙’
글
고객이 고객을 부르는 ‘250의 법칙’
행복한경영이야기
2025. 3. 5. 07:20
728x90
반응형
제642호 | 2006-07-31
고객이 고객을 부르는 ‘250의 법칙’
한 사람의 인간관계 범위는 대략 250명 수준이다. 나는 한 사람의 고객을 250명 보기와 같이 한다. 한 사람의 고객을 감동시키면 250명의 고객을 추가로 불러올 수 있다. 반면에 한 사람의 신뢰를 잃으면 250명의 고객을 잃는 것이다. - 미국 자동차 세일즈 왕 조 지라드 (Joe Girard)
행경 Talk
35세 까지 40여개 직장을 전전하던 별 볼일 없던 사람이었던 조 지라드는 250 법칙을 깨닫고 고객 한명 한명에게 최선을 다함으로써 연간 3,001대의 자동차를 팔아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 최고 세일즈맨이 되었습니다. ‘한 사람의 고객을 250명의 고객처럼 대하라’고객중심사회에서 꼭 새겨야할 귀중한 법칙임에 틀림없습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