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대한민국 인천으로 출발

여행 2019. 11. 10. 11:55
728x90
반응형

긴(?) 출장 일정을 마치고 다시 한국 인천으로 돌아 가야 되네요.

 

F01 ~ F07 창구에서 수화물 맡기고 탑승권을 받아야 되네요.

 

 

수화물 맡기고 A 게이트 통해서 출국 심사 하고

 

신발 벗고, 벨트 풀고 보안 검색 하고

 

면세 구역으로 들어 갔습니다.

 

33번 게이트 통해서 비행기 탑승하면 되네요.

 

 

화장실 가서 밖을 바라 보니 오랜만에 수냉식 냉방기 실외기를 보게 되었네요.

 

 

기념품 가게 가니 족제비 똥 커피를 추천해주네요.

 

 

33번 게이트에 탈 비행기가 보이네요.

 

 

예전에는 없었던 것 같은데 아이들이 놀 놀이터도 있군요.

 

오늘은 일부러 점심을 안 먹었습니다.

 

기내식을 맛있게 먹으려고 ㅎㅎㅎ

 

 

영화들입니다.

 

https://flyasiana.com/C/KR/KO/contents/contents

 

 

4시간 조금 안 되게 비행해서 인천 잘 도착했습니다.

 

수화물 잘 찾고 귀가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