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지 못한 직원은 사랑을 베풀지 못한다

행복한경영이야기 2015. 11. 27. 07:36
728x90
반응형

사랑받지 못한 직원은 사랑을 베풀지 못한다

 

고객에게 귀하게 대접하기를 바란다면
직원들 또한 귀하게 대접하라.
고객이 직원들에게 대접받기를 바라는 만큼
당신도 직원들을 대접하라.
당신이 직원들에게 그렇게 베풀면
직원들은 고객들을 대할 때 받은 대로 베풀 것이다.

 

- 리 코커렐, ‘완벽한 서비스는 어떻게 탄생하는가?’에서

 

직원들이 경영진에게 바라는 것은 감사와 인정, 격려입니다.
이들은 무료로 공급되는 무한한 연료와 같습니다.
아무리 많이 사용되더라도 절대 소진되는 일이 없습니다.
직원들에게 많이 주면 줄수록 직원들은 그것을 비축했다가
더 많은 것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출처 : 행복한 경영 이야기, http://www.happyceo.co.kr/Contents/View.aspx?num=310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