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이익이 고객의 이익보다 우선되어야 한다

행복한경영이야기 2017. 1. 26. 08:15
728x90
반응형

직원 이익이 고객의 이익보다 우선되어야 한다


우리 직원들의 이익은 손님들의 이익보다 우선시되어야만 합니다.
우리가 지속적으로 고객의 호평을 받으며 단골을 얻고
 그들과 끈끈한 연대감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팀원들이 즐겁게 출근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 대니 마이어 (유니온스퀘어 호스피텔러티 그룹 CEO)


이어지는 이야기입니다.
“투자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선 그들을 맨 뒤에 두어야 합니다.
제가 돈을 벌고 싶지 않아서가 아닙니다.
일반적인 사업의 우선순위를 뒤집는 것이
 더 큰 재무적 성공으로 이어진다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http://www.happyceo.co.kr/Contents/View.aspx?num=339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