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SE맵 사용하는 ES500 검색 안 되는 경우

자동차정보 2019. 3. 10. 06:08
728x90
반응형

어느 순간부터 ES500에서 경로 검색이 안 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아이나비 측에 문의하니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먼저 제품 사용 중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정보로 보아 ES500 제품 사용 중으로 문의하신 증상의 경우 메모리 카드 내 설치된 프로그램의 충돌 및 손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오류 증상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증상의 경우 PC와 메모리 카드를 연결하여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 하신 다음 수동으로 포맷 후 매니저를 통해 프로그램을 재설치하여 정상 동작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프로 그램 설치 방법은 아래 안내해 드린 내용을 확인 하신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1. 먼저 PC와 메모리 카드를 연결하신 후 메모리 카드내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하신 다음 수동으로 포맷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백업 필요: Inavi, GPS, MapData 폴더를 제외한 모든 내용

② 메모리 카드 포맷: 내컴퓨터 - 이동식디스크 (아이나비)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포맷 - 빠른포맷 체크 - 시작

2. 매니저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회 이상 업그레이드 진행하셨던 pc의 경우

[내컴퓨터 - c 드라이브 - PROGRAM FILES - 아이나비 매니저 - Download 폴더]를 제거 하신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그런데 위와 같이 했음에도 해결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결국은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고, 네비게이션 실행하고 난 뒤 나오는 설정 들어가서 초기화를 했다고 합니다.

 

그 뒤로는 검색이 아주 잘 되고 있습니다.

 

100% 해결이 아닐 수 있어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