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최우선의 원칙

행복한경영이야기 2024. 6. 6. 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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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96호 | 2004-12-30

직원 최우선의 원칙


왕이 되어 본 사람만이 남도 왕으로 모실 수 있다. 회사는 직원을 최우선으로 모셔야 한다. 고객보다 더 소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나는 감히 그렇게 말했다. 이런 말을 들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걱정하지만 그러나 효과가 있다. 고객은 자신이 회사의 첫 번째가 아닌 두 번째로 대접받음으로써 결국 이득을 보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 핼 로즌블러스, 로즌블러스 여행사 회장

행경 Talk


로즌블러스에서는 직원이 최우선이고, 그 다음이 서비스와 이익이라 합니다. 회사의 초점은 직원에게 맞춰져 있으며, 직원들은 고객서비스에 일의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익은 그 결과물일 뿐입니다. 최대의 감동을 안겨주는 서비스는 마음에서 우러난 것입니다. 직원의 마음을 사로잡는 회사가 불경기에도 흔들리지 않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happyceo.or.kr/Story/ContentsView?num=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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